본문 바로가기
국제커피앤티 협회

국제커피엔티협회 이사 모임

by 아르니온 2021. 6. 2.

이번에 국제커피엔티협회 이사로 추대되어 

저희협회 김연희 이사님이 운영하시는 

시청앞 커피(전북 익산시 선화로 39길 28)에서 모임을 가졌답니다.

 

커피를 통해 알게되었고, 커피를 통해 비전까지 나누게 되니 

먼 거리도 마다하지 않고, 이렇게 모일 수 있는 것 같네요.

 

저희 이사님들 중에 홍일점으로 중심을 잡아주시는 김연희 이사님!!! ㅎㅎ

 

7년 전 청각 장애인 및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주기 위해

사회적 기업으로 커피를 시작한 시청앞 커피!!!!

어느덧 7년이 지난 지금은 제법 성공한 사회적 기업으로 자리를 잡으셔서

전국에서 벤치마킹하러 오신다고 하네요.

 

지금은 로스팅까지 직접하시면서

커피에 상당한 고수가 되신 김연희 대표님!

 

문을 열고 들어가면 활짝 웃으시는 대표님과 함께 계신분! ooo

제가 성함을 몰라서 다음에 꼭 알아서 고쳐놓겠습니다.

 

시청 앞에 자리잡고 있어서 점심식사 후에 공무원들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네요.

제법 넓은 홀에 메뉴도 다양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한답니다.

특히, 직접 로스팅을 하시기 때문에 커피도 상당히 맛있다능!

 

시청 앞 길 건너에 자리잡고 있어 찾는 건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코로나로 카페들이 힘든 시기이지만, 

그래도 잊지 않고, 저 노란 문을 활짝 열어주시는 손님들이 계셔서

오늘도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는 것 같아요.

 

입구에 보이는 현판들을 보면, 이 카페가 예사롭지 않은 카페임을 느끼셨을 겁니다.

 

국제커피엔티협회에서 앞으로 자주 보게 될 김연희 이사님!

남철우(회장) 이사님! 박보규(부회장) 이사님! 그리고 최영균 이사님! 정말 반가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모임에 나갔지만, 다들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국제커피엔티 협회를 통해 선한 일들과 뜻 있는 일들이 이루어질 것을 기대하니

가슴이 살짝 떨려오네요.

 

마지막으로 사회적 기업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시청앞 카페 묵묵히 응원해봅니다.

 

 

 

 

'국제커피앤티 협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인트 빈 - 국제커피엔티 협회  (0) 2021.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