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볼거리/대전

수통골 - 물고기 구경

by 아르니온 2011. 8. 19.

수통골에 가끔 등산을 가는데
올 여름에는 비가 많이 와서 자주 가보지 못했네요.

오랜만에 비도 그치고 해서
아내랑 바람쐬러 수통골을 찾았는데
비가와서 그런지 물도 한결 깨끗해진 것 같아
자세히 살펴보았더니

물고기들이 떼를 지어서 놀고 있네요.


수통골은 계곡과 산행이 가능한 곳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데
이렇게 많은 고기들이 살고 있는 줄은 몰랐네요.


카메라를 찍는 줄 아는지 꼭 포즈를 취해주는 것 같아요...


비가 온뒤 맑아진 물 속에서 떼를 지어 다니는 물고기들의 모습이
정말 평화로워 보이네요.


하! 요놈은 재주를 부리데요.
물을 꼬리로 탁 치면서 가더군요.


이 사진 보고 낚시꾼들 모여들면 안되는데...


물이 맑고 깨끗한 수통골
이제 방학도 다 끝나가는데
아이들 데리고 한 번 놀러가야 되겠어요.

아이들이 물고기 보면 정말 신기해하고 좋아할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수통골,
등산코스도 다양해서
즐기는 편이지요.


시원한 계곡 옆에 차 한잔 들고 가서
쉴 수 있으니 더 없이 좋네요.


이 꽃 이름은 뭔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은 리플 부탁드립니다.



방학을 끝내면서 아이들과
수통골을 찾아보세요.

물고기 보고, 좋은 공기 마시고, 시원한 물가에서 시도 한 편 써보고,
여름방학 어떻게 지냈는지..

아이들과 유익한 대화 나누어 보시기 바랍니다.

'놀거리 볼거리 > 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소동 자연휴양림 - 등산도 좋아요  (0) 2013.09.05
식장산 일몰  (3) 2012.01.04
수통골 - 등산  (4) 2011.05.17
어린이 날 대청댐 공원 갔다 왔어요!  (0) 2011.05.06
어린이 회관 - 월드컵경기장  (0) 2011.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