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ucation/어린이 도서관

작은도서관 - 월평동 꿈쟁이도서관

by 아르니온 2010. 11. 29.


대전 서구 월평도 주공아파트 단지내에 월드비젼이라는 사회복지 기관이 있습니다.
그곳에 가면 2층에 자리잡고 있는 꿈쟁이 작은 도서관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오픈한지 벌써 5년이 되었으며,
도서 보유량도 약 8,000권에 달하며, 각종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주중 오전에는 아이들이 학교에 가서 그런지
조용하게 책들을 접할 수 있네요.

가까운 곳에 계신 분들은 한 번 찾아가 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과 꿈을 주는 단체입니다.



월드비젼 2층에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 도서관입니다.





깨끗하고 잘 정리된 꿈쟁이 도서관 5년이나 되었다고 하는데
관리를 잘하시고 있는 것 같네요.



저희를 반갑게 맞이해 주신 분입니다.



책들이 제법 많이 있어요.











책 상태도 좋아요. 아이들이 가면 좋아하겠네요.





어떤 책을 읽고 싶나요.





아이들 작품인데 솜씨가 좋네요.
가르친 선생님의 수준이 높은 것인지!!!









꿈쟁이 도서관에서는 엄마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과
아이들을 상대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등록하면 2권의 책을 빌려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한 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