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가 대전관광 사진전에서 입상하였네요.

by 아르니온 2011. 12. 17.

저를 사진의 세계로 이끌어 준 친구
관심을 보이지 않은 나를 끝까지 설득해서
 
사진의 세계로 끌어들인 친구
그 덕분에 지금은 새로운 세상에서
즐거운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그 친구가 대전 관광 사진 공모전에서 가작으로 입상하여
축하하러 대전 시청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번에 대전시가 주관한 대전관광 사진전에서
입상하신 분들입니다.


목요일 오후 2:00 대전 시청 1층에서 많은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이 날은 사진을 전시해서 입상하신 분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었으며,
몇 일 더 전시를 한다고 하니
가까이 계신 분들은 구경가세요.


제 친구가 가작으로 입상한 작품입니다.
어안렌즈로 월드컵 경기장 3층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상패와 꽃송이 그리고 상금?
축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상장 허윤기.....
축하합니다.


내년에도 좋은 작품으로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다과도 준비해주신 대전 시청
관계자분들 너무 감사하네요.


저 카메라로 대전시를 하루종일 돌아다니는 내 친구!!!
정말 체구는 작지만, 열정은 누구보다 큰 것 같아요.

가끔 옆에 쫓아 다닐 때가 있는데,
정말 빨라서 따라 다니기 힘들어요.

그래도 좋은 곳 있으면 늘 불러주는 친구가 있어서 좋네요.

친구야! 내년에도 더 좋은 작품, 많은 활동 기대 할께!!!